
최근 작성 글
많이 본 글
- 1인도, 유전자 편집된 벼 품종 2종 확보
- 2유기농 업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유전자 편집 식품 규제 완화는 진행 중이다.
- 3관점: 말레이시아가 유전자 편집 과일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
- 4끝없는 GMO 논쟁: 장단점
- 5관점: 수확량 감소로 유기농업의 미래가 위태로워졌습니다. 생명공학이 필요합니다.
- 6최신 유전자 편집 작물: 수확량 증가, 섬유질 증가, 기후 변화 회복력 뛰어난 귀리
- 7전환점을 맞이한 유전자 편집 작물
- 8관점: 우리가 기존의 첨단 기술 농업에서 유기농으로 전환한다면 어떤 결과가 일어날까요?
- 9생명공학이 아시아와 오스트랄라시아의 기후 스마트 농업에 미치는 영향
- 10'우리는 수억 명의 사람들에게 충분한 식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 세계 여러 지역에서 갑자기 농작물이 실패하고 있을까요?
최신뉴스

유전자 변형(GM) 작물 채택 실패 국가들이 치러야 할 대가는?

2021년 12월 9일
두 편의 연구논문은 생명공학의 농업 사용을 제한하는 국가들이 스스로에게 입히는 사회복지 및 경제적 비용 측면의 손해를 수량화하고자 하였다.
GM 작물의 글로벌 생산이 570억 달러의 농장 수익을 얻게 한 것으로 추산되는 가운데, GM 작물의 광범위한 재배로 추가 650억 달러의 수익을 발생시켰을 것이라고 Council for Agricultural Science and Technology (CAST)에서 발표한 논문은 주장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 대학 소속의 연구진으로 구성된 해당 논문의 집필진은 GMO-프리로 인해 포기된 이익들에 대해 논의하고, 소비자, 환경 및 농민에게 미치는 잠재적 영향에 대해 다루었다.
이와 유사한 통찰력으로 추론하는 Journal of Student Research (JSR)의 논문은 GM 작물 생산이 농업 효율성을 높이고, 농약사용 절감과 개도국 농민 수익 증가로 인해 생산비를 낮추는 결과를 가져왔다는 것에 주목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참조: https://farmersreviewafrica.com/what-price-do-countries-pay-by-failing-to-adopt-genetically-modified-gm-crops/



2,940개(1/147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