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작성 글
많이 본 글
- 1GMO 검정 분석의 문제점, GMO 가공식품 완벽한 분석과 표시 가능한가?
- 2새로운 농업 기술: 2025년을 위한 7가지 혁신
- 3미국 농업 위기: 농업을 혁신하는 7가지 CRISPR 활용 사례
- 4인도, 유전자 편집된 벼 품종 2종 확보
- 5유기농 업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유전자 편집 식품 규제 완화는 진행 중이다.
- 6관점: 말레이시아가 유전자 편집 과일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
- 7끝없는 GMO 논쟁: 장단점
- 8관점: 수확량 감소로 유기농업의 미래가 위태로워졌습니다. 생명공학이 필요합니다.
- 9최신 유전자 편집 작물: 수확량 증가, 섬유질 증가, 기후 변화 회복력 뛰어난 귀리
- 10전환점을 맞이한 유전자 편집 작물
최신뉴스

캐나다 보건부, 유전자편집 작물 관련 결정 발표할 것

2021년 12월 8일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에서 빠른 시일 내에 유전자편집 작물관련 규제지침을 발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전자편집 작물은 기존의 유전자 변형(형질전환) 작물과 다르게 취급될 것으로 보이며, 이는 유전자편집 작물에 대한 규제가 관행육종작물에 더욱 가까운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임을 의미한다.
가장 잘 알려진 유전자편집 도구는 CRISPR-Cas9이다.
만약 캐나다 보건부가 유전자편집 작물을 관행작물육종과 동일하게 규제하게 되면, 이는 식물과학업계와 아마도 캐나다 농민들의 승리가 될 것이다.
이것이 실현될 경우, 많은 식물 육종가들을 포함하는 유전자편집 작물 지지자들은 작물 개발에 대변혁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과학자들이 더욱 빠르고 정밀하게 식물의 DNA를 변화시켜 원하는 형질을 얻고, 밀의 병저항성 특성을 개선하고, 더욱 건강한 오일을 함유한 종자를 갖도록 카놀라 잡종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참조: https://www.producer.com/markets/cfia-expected-to-loosen-gene-editing-rules/



2,943개(1/148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