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작성 글
많이 본 글
- 1새로운 농업 기술: 2025년을 위한 7가지 혁신
- 2미국 농업 위기: 농업을 혁신하는 7가지 CRISPR 활용 사례
- 3인도, 유전자 편집된 벼 품종 2종 확보
- 4유기농 업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호주의 유전자 편집 식품 규제 완화는 진행 중이다.
- 5관점: 말레이시아가 유전자 편집 과일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
- 6끝없는 GMO 논쟁: 장단점
- 7관점: 수확량 감소로 유기농업의 미래가 위태로워졌습니다. 생명공학이 필요합니다.
- 8최신 유전자 편집 작물: 수확량 증가, 섬유질 증가, 기후 변화 회복력 뛰어난 귀리
- 9전환점을 맞이한 유전자 편집 작물
- 10관점: 우리가 기존의 첨단 기술 농업에서 유기농으로 전환한다면 어떤 결과가 일어날까요?
최신뉴스

생명공학, 필리핀 어린이의 영양실조 멈출 수 있어

2021년 11월 23일
William Dar 농무부 (DA) 장관은 필리핀의 식량안보 달성 및 영양실조 해결을 위한 농업부의 목표 촉진과 관련된 생명공학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였다.
Dar 장관은 “생명공학은 필리핀 어린이의 영양실조를 막기 위한 수단이 될 수 있다”고 Biotechnology Week 첫날에 이같은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농무부와 산하 기관은 생명공학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확산시키기 위한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그는 생명공학 발전은 “생산성 향상과 소득 증가 측면에서 생산자들에게 또, 품질과 저렴한 가격의 식품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엄청난 혜택과 필리핀의 생명공학 미래에 대해 특히 큰 기대를 갖게 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그는 또, “우리 과학자들은 신육종기술의 정교함에 대해 배우고, 전세계에 식량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 잠재력을 발휘하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참조: https://www.pna.gov.ph/articles/1160677



2,942개(2/148페이지)